본문 바로가기

신규 회원가입여기어때 액티비티 호스트센터 회원가입을 위하여
하기 약관에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어때 이용약관 : 2018년 06월 13일

    여기어때 호스트센터 이용동의 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위드이노베이션(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고 함)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 기반 광고 플랫폼 서비스인 여기어때(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및 제반 서비스를 유선 또는 무선 인터넷 등의 수단으로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①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유선 또는 무선 인터넷 등의 수단으로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호스트센터 "회원"아이디(ID)를 부여 받은 "회원"으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② "고객"이라 함은 여기어때 웹, 모바일웹,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한 식별 정보를 의미합니다.
    • ④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⑤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 ⑦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에 "회원", “고객”이 올린 글, 그림, 사진, 각종 댓글 등 정보의 총칭을 말합니다.
    • ⑧ "쿠폰"이라 함은 "서비스"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온-오프라인 형태의 쿠폰을 의미하여, 쿠폰 사용 및 발급 등은 각 쿠폰의 명시된 기준을 따릅니다.
    • ⑨ 본 조에서 정의된 용어 이외의 용어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이용기준에서 정의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등]

    • ①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이 그 전부를 인쇄할 수 있고 거래과정에서 해당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 조치를 취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할 수 있도록 기술적 장치를 설치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 ① 본 약관의 내용은 "회원"가입 시 게재되거나 공지된 내용에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필요 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 또는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중요 내용에 대한 변경인 경우 이에 대한 설명을 포함) 이메일주소로 발송합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 약관을 공지한 후 10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 또는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동안 변경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④ "회사"가 공지 기간 동안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⑤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에게 "회사"는 약관을 적용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의 해석 및 약관 외 사항에 대한 규정]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약관 및 정책 등에 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6조 [이용신청, 승낙 및 거절, 계약의 성립]

    • ① "회원"이 되고자 희망하는 "회원"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 ② 이용신청자는 본 약관 동의와 함께 "회사"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고 "회사"는 이를 심사한 후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 ③ "회사"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 가입신청에 대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이용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은 경우
      2.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3. 회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5. "회원" 자격을 상실한 자로서 "회사"가 정한 일정 가입보류 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6. 6. 기술 및 설비의 미보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⑤ 제3항 또는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유보하거나 거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등의 규정에 의하여 연령 및 등급에 제한을 둘 수 있으며, 별도의 성인인증의 절차를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제7조 ["회원" 정보의 수정 및 관리]

    • ① "회원"은 "회원"정보확인화면을 통해서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으며, 이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사업자등록번호, 업체 주소 등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 ② "회원"은 수시로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에 대하여 변경이 되었을 경우, 온라인에서 수정하거나 이메일, 영업담당자, 고객센터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 ③ "회사"는 제2항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변경사항을 통지 받은 경우 지체 없이 이에 따라 개인정보를 변경합니다.
    •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제2항에 따라 수정하지 않거나 이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자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하여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⑦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행위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하게 할 수 있도록 사용되는 경우,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⑧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는 사실을 안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통지하지 아니하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정책에 따르지 않은 경우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별도의 방법을 정하지 않는 한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지정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메세지의 방법에 의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10일 이상의 기간 동안 "서비스"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게시하거나 팝업 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5조에 따른 약관의 변경 또는 "회원"본인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에서 정한 통지를 합니다.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온라인 웹 상에서 구현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영업담당자 통보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사유를 통지합니다.
      1. 1. 가입신청 또는 "콘텐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회사"는 회원가입 후 3년 동안 서비스 사용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 없는 경우.
      3. 3. 다른 사람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사용, 송신 또는 게시
      5. 5.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8. "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혹은 무력화 하는 행위.
      9.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상적인 용도 이외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명백한 경우
      10. 10. "회사"의 영업상 방해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악용하는 행위가 명백한 경우
    •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하고, 그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단, "회사"가 정한 소명기간 동안 소명치 않은 경우 회원 등록 말소 동의로 간주합니다.
    • ⑤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한 범위와 절차에 따라 파기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의 사이트 이외에 단순 링크사이트, 제휴된 몰의 사이트 등의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2조 [유료서비스의 이용]

    • ①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써 동의함을 선택함과 함께 "회사"에 대하여 유료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 ② "회원"은 "회사"가 지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은 공지, 동의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거래금액에 대하여 내부정책 및 외부 결제업체(은행사, 카드사 등), 기타 관련 법령의 변경에 따라 "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결제한도 등의 거래한도를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정한 거래한도를 초과하는 범위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거래한도의 초과로 인하여 "유료서비스"의 추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④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성 마일리지 경우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결제수단 등]

    • ① "회원"이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2. 2. 전화 또는 휴대전화 요금합산을 이용한 결제
      3. 3. 폰 뱅킹, 인터넷 뱅킹(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4.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5.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 ②"회사"의 사정에 따라 특정 결제수단이 추가 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함이 원칙이나 불가피한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유료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신청한 시점 또는 서비스별 별도 시작 시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거나 서비스별 이용 가능시간을 "회사"의 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 ④ 예약 서비스 이용시간은 09:00~익일 새벽 03:00 입니다.
    • 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09:30~익일 새벽 02:00 입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연중무휴)

    제15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① "회사"는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또는 운영상, 기술상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된 때에는 제공중인 서비스를 본 약관의 사항의 범주 내에서 전부 또는 일부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시행일자를 일정기간 초기화면에 공개하도록 합니다.
    •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사전에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사전 고지가 어려운 사항일 경우 사후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정기점검 등의 콘텐츠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3. 3.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사이트 유지보수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4.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5. 5.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6. 6. 영상, 음악 등 각종 컨텐츠 등의 원 저작권자 또는 관련 원천권리권자와의 계약 종료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원천 데이터 확보가 어려운 경우
      7. 7.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6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저장]

    •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하여 본 약관 외에 게시물 등의 관리정책을 별도로 둘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시물 또는 기타 게재된 내용이 서비스에 의해 보유되는 최대 일수 및 용량, "서비스" 서버에 할당되는 최대 디스크 공간 및 정해진 기간 동안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최대한의 수 (최대 기간)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전 제1항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에 보관되는 게시물 또는 기타 게재된 내용 등을 삭제하거나 저장하지 못한데 대해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본 이용약관에 따른 서비스의 제공지역을 대한민국으로 한정할 수 있으며, "회원" 또는 "회원"이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여 접속 가능한 지역은 대한민국 영토 내로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제17조 [정보 및 광고의 제공]

    •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우편물, 이메일 및 SMS, MMS, 푸시알림 등을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정보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제공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하며, 정보제공 대상에서 제외되어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이때 "회사"는 정보와 함께 특정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이 광고를 통한 제3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전자상거래 기록 보존]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에 의해 "회사"와 "회원"간의 전자상거래 기록을 일정 기간 동안 보존 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

    • ① 결제와 동시에 제휴 업체 예약이 이루어지며, 예약 완료 후에는 시스템 에러 또는 업체 사정 상 불가피한 문제를 제외한 “회원” 자신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 예약 취소를 원할 경우 여기어때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할 의무가 있으며, 임의의 변경은 할 수 없으며 예약 취소에 따른 업무상 패널티에 해당하는 환불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 ② 시스템 에러로 예약이 정상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는 복구에 최선을 다합니다.
    • ③ 이미 일어난 결제 건의 정확한 정보를 “회원”에게 전달합니다.
    • ④ "고객"이 100%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 여기어때에 로그인하여 "회원"으로 예약한 경우
      2. 2. 100% 환불보장에 동의한 "회원"에 동의한 경우
      3. 3. "고객" 예약자의 휴대폰번호 기준으로 1일 1회 예약 취소가능
    • ⑤ 예약취소 시 회원혜택 (쿠폰, 포인트, 이벤트 혜택)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 ⑥ 예약취소가 불가능한 시간에 고객의 단순변심, 중복결제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예약취소는 불가합니다.
    • ⑦ 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지체 없이 환불, 취소 등이 가능합니다.

    제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20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보안시스템을 구비하여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반 환경을 제공합니다.
    • ② "회사"는 제 ①항의 범위 내에서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21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1. 이용 신청 및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로 작성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 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4. 음란물을 게재, 공개 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5.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8.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9. 서비스 운영을 위한 "회사"의 오프라인 광고물을 훼손시키거나 절도하는 행위
      10. 10.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및 해킹,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행위,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행위
      11. 11. 법률에 의하거나 계약상 또는 위임에 의하여 전송할 수 있는 권리가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공개하는 행위
      12. 12. 타인을 "스톡(stalk)"하거나 달리 괴롭히는 행위 또는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3.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③ "회원"의 본 조 위반이 있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계정을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으며, 현재 또는 장래의 모든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조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된 "회원"의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쳤을 경우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제22조 [게시물의 관리]

    •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 포인트 회수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그 게시물의 양과 성격에 따라 서비스 사용 중지 또는 회원 자격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 1. "콘텐츠" 등록 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3. "서비스"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에 대한 침해.
      4. 4. "서비스"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5. 비방, 비난, 인신공격 등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6.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상적인 용도 이외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명백한 경우
      7. 7. "서비스"의 영업상 방해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악용하는 행위가 명백한 경우
      8. 8. "콘텐츠" 등록 시 법률 등에 규정하는 음란물이 포함되는 경우
    • ② "회사"는 게시판에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청소년 유해 매체물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삭제 또는 이동 합니다. 다만, 19세 이상의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게시판은 예외로 합니다.
    • ③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 ⑤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은 자동 삭제 되지 않으므로 삭제를 원할 경우 탈퇴 이전에 삭제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 된 경우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 또는 별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 되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해당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회사"에 요청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⑦ "회원"의 게시물은 다른 고객에게 해당 업체의 품질 및 서비스(수준)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 한해 "회사" 사이트에 임의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이용 및 배치됩니다. 또한 마케팅, 홍보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뉴스레터 및 "회사"가 소유, 주최, 사용, 관리하는 기타 유통 채널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기타

    제23조 [서비스 이용에 관한 해제 및 해지]

    •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사"의 계약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

    • ① "회사"는 "회원"이 제11조 제2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② 제1항의 해제, 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③ "회사"의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5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 등 모든 형태의 공개자료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공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26조 [손해배상]

    • ① 본 서비스는 "회원" 및 "광고주"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서비스와 관련된 부과금액 등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의 포인트 및 유료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포인트 재충전 등 합당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27조 [면책사항]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2.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하는 등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치한 경우
      3. 3. "회원"이 제3자의 ID, 비밀번호, 휴대폰, 계좌, 신용카드 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제3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4. 4. "회사"의 관리 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5.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8조 [관할법원]

    •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 법원을 합의관할로 지정하여 대한민국 법령에 준거하여 소송을 진행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6월 13일부터 적용합니다.

  • 주식회사 위드이노베이션(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준수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를 포함한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및 의무관계를 규정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을 보장합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액티비티 호스트센터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1.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란?

      •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이메일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 ▶ 개인정보 처리 정의

      • “개인정보의 처리”란 개인정보의 수집, 생성, 기록, 저장, 보유, 가공, 편집, 검색, 출력, 정정, 복구, 이용, 제공, 공개, 파기, 그 밖에 이와 유사한 행위를 의미합니다.

    • ▶ 개인정보 처리 목적
      1.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처리,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고지사항전달, 서비스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등록된 이동전화로 가입사실 통보, 이용요금 고지 결제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 불만 처리
      3. • 예약 관리를 위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4.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동의한 이용자에 한하여 광고, 이벤트, 기타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내용 광고성 정보 전달 시 활용
      5. • 기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회사는 이용목적에 맞게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또한 이용자에게 동의 받거나 법령에서 정한 보유기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방법
      1. • 전자적 방법(웹사이트 포함)으로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동의내용 또는 액티비티 호스트센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2. • 서비스 가입/이용/변경 신청서 등 청약내용에 첨부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위탁 제공 동의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고 서명하시는 방법
      3. • 고객센터 및 기타 전화 등을 통한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동의내용의 안내를 받으시거나,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액티비티 호스트센터 홈페이지 또는 액티비티 호스트센터 어플리케이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하신 후 전화상으로 본인이 동의 의사를 표시하는 방법
      4. • 우편, 전자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안내된 동의서(동의내용)에 서명, 날인 후 제출하는 방법 등
    • ▶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이용되는 이용자 개인정보
      수집시기 대상 수집이용 목적 분류 수집이용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가입 사업자호스트 신규 가입 및 회원 서비스 제공 필수 이메일주소(아이디), 비밀번호, 이름(대표자명), 휴대전화번호, 호스트명(닉네임), 호스트 사진 회원탈퇴시 즉시 삭제 (관계법령 및 예외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 보관 후 파기)
      필수 상호명, 전화번호(대표번호), 주소
      호스트 운영자 신규 가입 및 회원 서비스 제공 필수 이메일주소(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름
      서비스 이용 사업자 호스트 정산관리 필수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회원 회원관리, 서비스 이용 기록 확인 필수 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IP정보 최종 로그인으로부터 1년 (관계법령 및 예외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 확인 필요)
      문의 상담 문의자 고객센터 상담 필수 문의자 이름, 휴대전화번호 상담 완료 후 즉시 삭제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법령에 따라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 ▶ 동의없이 수집·이용하는 예외 사항
      1. •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 그 밖에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쿠키(cookie)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 쿠키란
      1.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 쿠키는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 ▶ 쿠키 정보 수집 수준 선택조정 방법
      1. • 아이폰은 [설정] – [Safari] – [쿠키 허용]에서 쿠키 사용여부를 선택하거나 [쿠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여 쿠키 데이터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2. • 아이폰 이외의 폰은 웹브라우저의 [설정] – [쿠키 허용]에서 쿠키 사용여부를 선택하거나 [모든 쿠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여 쿠키 데이터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3. • 위에 제시된 메뉴를 통해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 ▶ 쿠키 설치운영 및 거부 방법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2. •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2. 개인정보 파기

    회사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또한, 회사는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원칙으로 하고,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선별하여 파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만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동안 보관 후 파기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의 파기 대상
      1. • 본인인증과 회원가입을 위한 회원정보
      2. • 대금 결제, 문의 및 상담 등에 필요한 서비스 이용정보
      3. • 그 외 보유기간 및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개인정보 등
    • ▶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와 방법
      1. •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파기하며, 관계법령 및 내부 방침에 의해 보유한 경우에도 해당 사유 종료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2.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후 파기하는 이용자 개인정보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보관 후 파기합니다.

      1. • 회사와 이용자간 민원, 소송 등 분쟁 과정 중 법률로 정한 보유기간이 경과한 경우 : 분쟁 해결시까지 보관 후 파기
      2. • 회사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해당 동의 받은 기간까지 보관 후 파기
      3. • 정산이 남아 있는 경우 : 예약 정보를 정산 종료시까지 보관 후 파기
      4. •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 : 별도 분리 보관 후 파기
      5. •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하는 경우
      보유 정보 보유 근거 보유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3.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이용자의 사전 동의없이 이용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예외 사항의 경우에도 정보 제공 내용을 이용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본래 수집과 이용 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 동의없이 제공하는 예외 사항
      1.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공공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2.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3.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개인정보 위탁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보호 관계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으며,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 위탁하는 이용자 개인정보
      수탁자 위탁 업무 보유 및 이용 기간
      네이버, 다음 업체 광고 및 정보 확인 (업체명, 주소, 전화번호, 상품 정보, 이벤트 정보 등)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트랜스코스모코리아, 키스탬프, 사람인HS, 유원네트웤스, NPC파트너스, 유스텍, 애드민, 우리앤유 고객센터 민원 상담업무 민원업무 종결시까지
      SCI 평가정보㈜ (구 서울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확인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므로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 위탁에 대한 안전성 확보 및 관리감독에 관한 사항
      1. •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등 전자적형태로 보관하겠습니다.
      2. •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5. 이용자 권리와 의무

    회사는 이용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이용자는 안전한 이용에 대한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합니다.

    • ▶ 이용자 권리
      1. •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보변경] 클릭)
      2. •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클릭)
      3. •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4. •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5. • 이미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이용자 의무
      1. •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항상 최신화하여 불의의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이용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ID), 패스워드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하며,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 ▶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접수
      1. - 고객센터 : 1670-6250
      2. - E-mail : help@goodchoice.kr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노력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하고, 관리적∙기술적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안전성 확보를 위한 조치 내용
      1.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인 직원 교육 등
      2.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주요 개인정보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등
      3. •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등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1.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센터장(개발센터) 정호욱
      2. - 전화 : 1670-6250
      3. - E-mail : privacy@within.co.kr
    •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와는 별도인 전문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권익침해 구제방법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전화 : (국번 없이) 118 - 웹사이트 : http://privacy.kisa.or.kr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전화 : (국번 없이) 1833-6972 - 웹사이트 : www.kopico.go.kr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전화 : 02-3480-3573 - 웹사이트 : 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 전화 : (국번 없이) 182 - 웹사이트 : http://cyberbureau.police.go.kr

    7.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고지

    위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시행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은 최소 30일 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 06. 13.
    • • 개인정보처리방침 제정공고일자 : 2018. 06. 13.